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스웨덴] 중세 주간(Medieval Week)

국외 주요 축제

by adam98 2023. 6. 13. 15:25

본문

728x90

스웨덴의 중세 주간(Medeltidsveckan)은 고틀란드 섬에 위치한 그림 같은 마을인 Visby에서 열리는 연례 행사입니다. 중세 주간의 역사는 198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 열광적인 사람들이 이 지역의 중세 유산을 되살리고 축하하기 위해 모였습니다.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Visby는 중세 시대에 눈에 띄는 무역 도시였으며 한자 동맹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. 도시의 잘 보존된 중세 성벽과 건물은 행사를 위한 그림 같은 배경을 제공합니다.

1984년 Visby에서 최초의 중세 주간이 조직되었습니다. 처음에는 상대적으로 작은 모임이었지만,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수년에 걸쳐 규모와 범위가 커졌습니다. 이 행사는 중세 시대의 분위기를 재현하여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. 역사를 통틀어 Visby의 중세 주간은 이 지역의 중세 유산을 보존하고 홍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. 역사적인 재현가, 장인, 애호가들이 중세 시대에 대한 지식, 기술 및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이 풍부한 문화 유산을 계속해서 높이 평가하고 기념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 

 

 

페스티벌 캠핑

중세 주간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중세 캠프장을 운영합니다. 캠프장은 비스뷔 북쪽 도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, 현대 및 중세 텐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1인당 고정 요금을 지불하고 1인용 텐트나 군용 텐트 또는 중세 텐트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. 캠핑 티켓에는 미디벌 패스도 포함되어 있으며, 중세 주간 동안 도시 주변의 "중세 섬"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 

마상 토너먼트 쇼

0123

중세 주간 40주년(XL) 제작 참여

올해의 중세 주간을 만드는 일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. 옛날 중세 시대 사람들은 들판과 잔치에서 어떤 음식을 먹고 마셨는지 재현하고 공예품 등을 만듭니다. 대규모 의상 및 소품 보관소를 열고 우리 역사의 보물과 유물 등을 만납니다.

상점을 운영하거나 시장 노점에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선술집을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. 

 

012

 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